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유나 아버지 부모 어머니 나이 학교 유나양 가족 코인
    카테고리 없음 2022. 7. 30. 21:28

    전남 완도에서 실종된 조유나(나이는 10세)양 가족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온 정황이 드러나고 있답니다. 일부 언론은 조양의 아버지가 코인 투자에 실패해 어려움을 겪었다고 보도했답니다.

    참고로, 조양 아버지 조모(나이는 36세)씨의 휴대전화 위치 신호가 송곡선착장 부근에서 끊긴 지 28일 만인 지난 2022년 6월 28일 조양 가족이 이용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아우디 승용차가 전남 완도군 신지도 송곡선착장 인근 바닷속에서 발견됐답니다. 경찰은 차 안에 조양 가족이 있는지 확인은 하지 못한 상태랍니다. 29일 오전 차량을 물 밖으로 건져낼 계획이랍니다.

    당시의 언론보도에 따르면 조양이 살던 집 우편함엔 독촉장과 더불어서, 법원 민사소송 통지서 등이 쌓여있고 집 월세도 밀린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해당 경찰에 따르면 조양 가족이 카*사 한 곳에만 대금 2700여만원을 갚아야 하는 상황이고 전체는 총 1억원에 달하는 걸로 전해졌답니다.


    조양의 아버지 부친은 광주 서구의 한 전자상가에서 조립 컴퓨터 판매를 했지만 지난해 7월쯤 폐업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아내도 비슷한 시기에 직장을 그만둔 후 부부가 별다른 경제활동을 하지 않은 걸로 알려졌답니다. KBC광주방송은 조양 아버지와 같은 상가에서 근무했던 관계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가 코인 투자에 실패해 어려움을 겪었다고 보도했답니다. 이에 한 관계자는 "조씨가 평소 컴퓨터 모니터에 가상화폐 관련해서 차트를 띄워놓고 수시로 확인하는 모습을 본 적 있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경찰은 "조씨가 코인 투자에 실패했다는 사실은 확인된 바가 없는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참고로, 광주경찰청 수중과학수사대는 28일 오후 5시 14분 경에 송곡선착장 인근 방파제에서 약 80m 떨어진 앞바다에서 회색 아우디 승용차를 발견했답니다.

    해경과 아울러서, 경찰 잠수요원이 가두리양식장 아래 갯벌 바닥에서 차량을 육안으로 확인했답니다. 차량의 번호판은 조양 가족 차량의 번호와 동일한 것으로 확인됐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